본문 바로가기
건강세상

스마일 라식 끝판왕 후기 - 수술 2주차 후기

by 정보통주인장 2022. 12. 20.

직접 체험한 스마일라식의 생생한 후기를 공유드립니다. 수술 2주 차 후기 시작합니다.

수술 2주차 후기

수술 2주차가 되었습니다. 수술 1주 차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~!

스마일라식 후기 끝판왕 : 수술~1주차

 

스마일라식 후기 끝판왕 : 수술~1주차

저는 2022년 11월경 스마일라식 수술을 받았습니다. 저 또한 수술을 받기 전에 지금의 여러분과 같이 스마일라식에 대한 많은 정보를 찾아봤는데요. 가장 필수적인 정보인 수술비용,수술 경험담

informationtong.tistory.com

 수술 2주 차가 되자 아침에 일어났을 때 흐리고 보였던 증상증이 점차 나아지네요. 빛 번짐도 1주 차보다는 훨씬 줄었지만 아직도 라식 수술 전보다는 빛 번짐이 심한 상태입니다.


저는 사무직인 관계로 하루 종일 컴퓨터를 볼 수밖에 없어요. 직장에 복귀해서 계속 컴퓨터와 폰 화면을 보니 가끔 오른쪽 눈에 통증이 발생하네요. 인공눈물을 넣으면 잠깐 좋아지긴 하지만 마치 속눈썹이 눈을 찌르는? 듯한 통증이 자주 옵니다.
통증이 발생할 때는 30분 단위로 인공눈물을 넣으니 좀 나아지긴 하네요.


시력은 안경 꼈을 때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. 이제 1개월 후에 안과검진을 가면 되는데요. 다음 진료 때 시력검사를 하면 1.2~1.3 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.

 

눈이 적응되니 정말 라식수술을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뿜 뿜 듭니다. 오른쪽 눈 통증이 좀 걸리지만 워낙 날씨가 건조한 시기이니 시간이 흐르면 나아질 거라 믿습니다.

 

이상 2주 차 후기였습니다. 3주 차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. 

댓글